일상생활 2013. 10. 23. 08:30

KT 올레 사용자는 고객등급에 따라 해매다 일정 금액의 별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 저는 Magic Star 등급으로 연간 20,000포인트를 받습니다. 이것이 현금과 동일한 금액으로 정해진 매장에서 할인 받거나 올레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요금결제, 부가서비스 신청, 휴대폰 수리대금 납부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올레에서 "별, 제휴포인트 조회"를 누르시면 포인트가 얼마인지 알 수 있으며, 우편또는 이메일로 보내지는 요금명세서에도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며칠전 받은 요금명세서 별이 이번달에 20,300개가 소멸된다고 해서 홈페이지를 찾았습니다.ㅎㅎ


사용할 곳은 "혜택/멤버십" - "올레클럽" - "별스토어"

올레클럽 메인 : http://club.olleh.com/club/ClubMain.do


"모바일 상품 결제" 들어가면 부가서비스 신청, 핸드폰/악세사리 구매, 데이터정액상품 신청, 국내음성통화료 납부가 있습니다.


"홈상품 결제"에는 인터넷폰 구매, 집전화 부가서비스 요금납부,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요금남부, olleh tv 유료컨텐츠(VOD) 결제가 있으며


"기타"에는 genie 상품 결제, 올레뮤직 상품 결제, ebook 구매, ucloud 업그레이드(Super Star only), A/S 수리비 결제, 방문서비스 결제, 기부, 올레마켓이 있습니다.


저는 부가서비스에서 캐치콜2개월(1,000원), 모바일 통화료 납부(20,000원), 별 기부하기에 20,000원을 썼습니다. 케이티에서 주는 별, 그냥소멸시키지 맙시다 ^^


posted by 칼 라일
: